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한민족역사문화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한민족역사문화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한민족역사문화공원 소개

한민족역사문화공원
전통적인 한국적인 깨끗한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은 하늘아래 가장 편안한 곳, 충청남도 천안시 흑성산의 자락에 세워졌다. 한민족역사문화공원에는 33m 국조단군왕검상을 비롯하여 우리민족의 개국시조와 역사를 지켜 온 위대한 인물 30여 분의 역사인물상이 세워져 있어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고자 했던 우리 민족의 건국이념과 정신문화를 한 눈에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6대 성인 평화기원상에는 지구상의 종교 분쟁과 갈등이 사라지고, 인류평화와 지구평화가 실현되기를 바라는 성인들의 거룩하고 숭고한 뜻이 담겨 있다. 공원의 동상을 다 돌아보고 내려서는 길에 출렁다리인 천손교를 건너 숲길을 산책할 수 있고, 울창한 숲으로 이어지는 명상로를 따라 사색을 할 수도 있다. 또 흑성산을 넘어가는 산길을 따라가면 산 너머의 독립기념관에 가 닿을 수 있다. 국학특강을 듣고, 한민족의 고유 정신사를 담은 홍익인간을 주제로 한 역사전시실과 고구려문화기획전이 열리는 특별전시실을 갖춘 국학원 전시관을 관람하고, 공원을 돌아보는 투어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더보기

한민족역사문화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민족역사문화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공주 가볼만한곳, 충남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한민족역사문화공원 여행 관련어

평택 가볼만한곳 충남 가볼만한곳 천안 천안 야외바베큐 천안아산 가볼만한곳 공주 가볼만한곳 천안에가볼만한곳 천안여행사 대전 가볼만한곳 아산 여행 천안 지중해마을 천안 계곡 대전 여행 천안 놀만한곳 천안 중식당취팔선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천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광덕사

광덕사는 신라 선덕여왕 때(637년) 자장율사가 창건하고 흥덕왕 때(832년)에 진산 화상이 중건했다고 전해진다. 아산시와 천안시의 경계를 이루는 광덕산(699.3m) 동남쪽, 그리고 태화산(455.5m) 서남쪽 산자락에 있다. 일주문 앞쪽은 "태화산 광덕사", 뒤쪽은 "호서제일선원"이라는 편액이 걸려있고 참선을 수행하는 스님들의 도량임을 짐작게 하듯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온다. 조선 초기에 세조가 지병을 치유하려고 다녀가기도 했다는 일화가 전해 내려오며 임진왜란 전까지는 충청, 경기지역에서 가장 큰 절로 꼽힐 정도로 사세가 컸다. 그러나 임진왜란 때 거의 불타버려 옛 영화는 찾을 수 없고 대웅전을 비롯, 명부전, 천불전 등 주요 전각들은 대부분 근래에 새로 지었다. 대웅전으로 들어가는 보화루 앞에는 몇백 년 묵은 호두나무가 서 있고 요사채 옆에도 키 큰 호두나무가 서 있어 이곳 광덕사가 호두의 원적지임을 알게 해준다. 광덕사는 곳곳이 단아하게 단장되어 있다. 꽃밭이 그렇고 진입로 옆으로 흐르는 계류가엔 법정 스님의 수필 "무소유" 의 한 구절을 옮겨적은 팻말도 보인다. "우리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함이 아니라 풍성하게 존재하는 데 있다. 삶의 부피보다는 질을 문제 삼아야 한다" 는 글귀가 광덕사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정화해준다.
볼게많은 시끌벅적한 화려한
광덕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