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광산문화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산문화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광산문화원 소개

광산문화원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 광주광역시의 역사와 궤를 같이 하는 광산문화원 *광산문화원은 1965년 2월 25일 창립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화원이다. 광주광역시 전체면적의 46%에 해당하는 광산구는 광주광역시의 역사와 궤를 같이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천혜의 경관으로 도시와 농촌이 잘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다. 광산문화원은 이러한 지리적 여건과 역사성을 살려 지역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광산문화원의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향토사연구를 비롯하여, 민족애국시인인 용아 박용철 전국백일장, 어등미술대전, 문화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광산문화원에서 시민을 위해 펼치는 문화사업은? *광산문화원에서는 각계각층의 지역주민의 참여를 기반으로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한 문화학교를 운영 중에 있다. 노래, 재즈, 요가, POP, 문학기행 등의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자기 체험 등 주말가족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평소 문학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자기개발과 자아성취의 장을 마련하고, 문학에 소질이 있는 숨은 인재를 발굴하여 지역문화발전에 기여하고자 용아 박용철 전국백일장을 개최한다.이외에도 방학기간이나 주말에 가족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체험(한지공예교실, 도자기현장체험교실)을 함으로써 우리전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가치관을 함양시키는 전통예술학교를 운영 중이며, 광산지역의 유래, 전설, 인물 등의 향토자료를 조사하는 어등의 맥 사업도 진행 중이다.

더보기

광산문화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산문화원 특징

이곳은 1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광산문화원 여행 관련어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광주 광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