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광주 송정도서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주 송정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광주 송정도서관 소개

광주 송정도서관
즐거운 깨끗한 신나는

* 광주광역시의 평생 교육기관, 광주송정도서관 *송정도서관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공공도서관으로, 지역주민이 원하는 다양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며 교육·문화공간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 "오늘날 나를 있게 한 것은 우리 마을의 작은 도서관이었다"라는 빌 게이츠의 말처럼 이 지역을 대표하는 평생교육기관이다. 1974년 3월 15일 개관했던 전남 광산군 공공도서관을 기반으로 하여 1990년 4월 10일 광주 송정도서관으로 개관하며 현재의 도서관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 현재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1,001평의 크기로 운영되고 있으며 열람석수는 220석에 달한다.* 송정도서관에서는 어떤 일을? *송정도서관은 도서대여 및 열람실 운영과 같은 기본적인 사업 외에 독서 감상문 공모 및 시상을 통한 시민 독서량 증대를 꾀하고 있으며, 일일도서관교실 운영, 영어회화교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겨울과 여름방학에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자사자소학 및 예절교실도 운영하고 있어 지역 주민의 문화의식 고취 및 청소년 교육에 앞장 서고 있다.

더보기

광주 송정도서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주 송정도서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광주 송정도서관 여행 관련어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광주 광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