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대안공간 루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대안공간 루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대안공간 루프 소개

대안공간 루프
기분전환되는 북적거리는 즐거운

대안공간 루프는 몇 안 되는 대안공간 중의 하나로 1999년 2월 문을 열었다. 대안공간은 비영리 갤러리로서 유망한 젊은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과 더불어 전시관련 제반 사항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현재, 문화관광부와 문예진흥원으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있다. 개관 이후 매년 십여 차례의 전시와 공연을 해왔으며, 티라나비엔날레 참여 등 다양한 국제교류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02년 광주비엔날레에 대안공간으로 초청 받기도 했다.

더보기

대안공간 루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안공간 루프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토탈미술관, 소마미술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대안공간 루프 여행 관련어

덕수궁 미술관 소마미술관 토탈미술관 서진석 성곡미술관 일민미술관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대안공간 루프 근처 숙소추천

대안공간 루프 주변에는 총 114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