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흔하게 서양 어린이들이 하나씩은 갖고 있는 '곰돌이' 인형은 단순한 완구가 아닌 가족과 같은 느낌이 든다. 한국의 대표적 관광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곰인형박물관, 일명 테디베어뮤지엄(Teddybear Museum)은 지난 2001년 4월 개장, 가족단위나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자리 잡았다. 영국, 일본, 미국 등지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테디베어 박물관이지만 우리로서는 다소 생소한 이색박물관으로, 곰인형에 관해서는 세계 최대규모(총면적 13,553㎡, 연건평 4,297㎡)를 과시하며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묘미를 안겨준다.'테디베어'는 우리가 흔히 곰돌이 인형이라고 즐겨 부르는 곰의 모양의 봉제완구를 통칭하는 말로, 미국의 제 26대 대통령인 테어도어 루즈벨트 시절 곰사냥에서 한 마리도 잡지못한 대통령을 위해 한 보좌관이 생포해 온 새끼곰을 풀어주었다는 이야기가 당시 언론에 크게 실리면서, 한 실업가가 이를 본딴 인형을 상업적으로 만들어 팔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제주도테디베어뮤지엄,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주변에는 총 32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