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소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즐거운 이벤트하기좋은 기분전환되는

* 세계인이 만남이 이루어지는 컨벤션의 장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뒤로는 한라산이, 앞으로는 푸르게 펼쳐진 태평양이 바라다 보이는 중문 관광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다. 2003년 3월 22일 개관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16,600여평의 대지에 자리잡은 지하2층, 지상5층 건물로써 3,500명(최대 4,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제회의장과 회의실, 전시실 및 기타 관련 부대시설을 완비한 국제회의전문시설이다. 제주도와 도서섬들을 형상화 한 빼어난 외관이 주변 자연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더보기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제주 델리지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여행 관련어

제주국제컨벤션센터숙소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맛집 제주국제컨벤션센터펜션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연봉 제주신라호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 주상절리 제주특별자치도 중문관광단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면세점 천제연폭포 제주 델리지아 주상절리대 제주 그랜드호텔 제주컨벤션뷰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제주도 서귀포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근처 숙소추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주변에는 총 2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돈내코

계곡 양편이 난대 상록수림으로 울창하게 덮여 있고 높이 5m의 원앙폭포 (돈내코 입구에서 1.5㎞, 20분 소요)와 작은 못이 있어 그 경치가 매우 수려하다. 한라산에서 내려오는 얼음같이 차고 맑은 물이 항상 흐르고, 주변경관 또한 빼어나 물맞이를 비롯한 피서지로 유명한 곳이다. 백중날 (음력 7월 보름)에는 물을 맞으면 모든 신경통이 사라진다는 얘기가 있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빈다. 돈내코 유원지 입구에서 계곡까지 약 700m 정도에 달하는 숲길은 삼기를 나무가 빽빽이 들어서 있고 중간 중간에 나무 벤치가 있어 산림욕하기에 좋다. 특히 해발 400m 일대에는 희귀식물인 한란과 겨울딸기가 자생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계곡 입구 건너편 300m 떨어진 도로변에 야영장과 주차장, 취사장, 체력단련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향토 음식점이 있어 토종닭 등 제주 특유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돈내코 지명 유래 예로부터 이 지역에 멧돼지가 많이 출몰하여 돗드르라 하며돗드르는 지금의 토평마을의 지명 유래가 되고 있다. 돗은 돼지, '드르'는 들판을 가리키는 제주어이다. 때문에 돗드르에서 멧돼지들이 물을 먹었던 내의 입구라 하여 돈내코라 부르고 있다. 코는 입구를 내는 하천을 가리키는 제주어이다. 1920년대 공동목장에서 이묘하던 당시 토평마을 지역주민들에 의해 멧돼지가 관찰된 이후로 더는 멧돼지가 관찰되지 않고 있다.
상쾌한 편안한 경치가좋은
돈내코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