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소개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깨끗한 추억의 기분전환되는

창원시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추산동 언덕에 위치한 문신미술관은 작가 문신의 작품과 예술 혼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이다.파리에서 활동하던 문신은 1980년 유년시절을 보낸 마산으로 귀국하여 15년 세월에 걸쳐서 직접 미술관 건립하여 1994년 문신미술관이 개관하게 되었다미술관 개관 1년 후 타계하면서 ‘사랑하는 고향에 미술관을 바치고 싶다’는 작가의 유언에 따라 2003년 문신미술관은 시에 기증되어 시립미술관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창원시에서는 작가 문신의 또 다른 작품세계를 보여주기 위하여 문신원형미술관을 건립하여 2010. 10월 개관하여 116여 점의 석고원형작품을 소장·전시하고 있다.미술관은 제1전시관, 제2전시관, 야외조각전시장, 문신원형미술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각, 석고원형, 유화, 채화, 드로잉, 유품, 공구 등 총 3,900여점의 작품 및 자료를 소장하고 있다.

더보기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창원 여행코스, 주남저수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 여행 관련어

창원 여행 창원 카페 경남 창원 창원의집 창원 맛집 주남저수지 창원 콰이강의 다리 창원 가볼만한곳 고속버스 여행 창원 스카이워크 창원 주남저수지 명서동 U모텔 창원 여행코스 진해 여행 창녕 가볼만한곳

경남 창원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