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군산 공설시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군산 공설시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군산 공설시장 소개

군산 공설시장
경치가좋은 숨어있는 유명하지않은

군산에서 제일 큰 시장으로 없는것이 없을 정도로 각종 품목이 다양하게 선 보이고 있으며 오랫동안 자리를 굳혀 군산을 찾는 사람들은 한번은 꼭 들러보고 가는 곳이기도 하다. 2012년 3월 군산 공설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재건축을하고 새롭게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전통시장내에 냉난방시설과 무빙워크, 엘리베이터, 유아놀이방, 주차장,여성교육장 등 대형마트와 같은 편의시설을 갖춘 마트형 전통시장으로 새만금과 연계하여 문화관광을 가미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젊은고객과 가족단위 고객 및 관광객들이 많이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더보기

군산 공설시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군산 공설시장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군산전통시장, 군산공설시장 청년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군산 공설시장 여행 관련어

매운잡채 군산 잡채 군산전통시장 군산공설시장 청년몰 군산 청년몰 군산구시장 군산시장 비빔잡채 군산 비빔당면 백종원 군산 군산 물랑루즈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전북 군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암동 철길마을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은 ‘진포 사거리’에서 ‘연안 사거리’로 이어지는 철길 약 400m 구간을 말한다. 철길 한쪽에는 70년대에 건축한 낡은 2층집들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다른 한쪽에는 부속 건물인 듯한 작은 창고들이 연결되어 있으며, 일제강점기 시절의 철길과 침목이 그 모습 그대로 있다. 지금은 기차 운행이 중단됐지만 2008년까지는 마을을 관통하는 기차가 하루 두 번 운행됐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기차가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이색적인 풍경 때문에 한때 사진가들의 단골 출사 지역으로 명성을 누렸다.기차 운행 중단 이후로 잠시 먹거리촌으로 북적거렸으나 무허가 음식점, 포장마차들을 모두 정리하고 ‘추억의 거리’로 재탄생했다. 철길 변 벽 곳곳에는 화물차의 풍경, 꽃그림 등 옛 생각이 절로 나는 벽화들이 그려져 있다. 데이트 명소답게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눈길을 끈다. ‘의상 대여숍’에서는 교련복과 한복, 각설이복 등과 소품을 빌려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지금은 거의 사라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해 주는 곳도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추억의 불량식품, 쥐포 등 먹는 재미도 빠질 수 없다.
유명하지않은 기분전환되는 북적거리는
경암동 철길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