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북바이북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북바이북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북바이북 소개

북바이북
경치가좋은 단골이많은 즐거운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인근에 위치한 북바이북은 도심속에 있는 동네서점이다. 북바이북에서는 다양한 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책과 함께 간단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북바이북 한켠에 자리잡은 팝업스토어에서는 이색적인 물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입점되어지는 가게에 따라 품목이 변경됨) 북바이 북에서는 작가와 독자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작가 번개’를 비롯해 자그마하지만 알찬 콘서트나 강좌 등이 종종 열리고 있다. 이와 관련한 소식은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신간, 일정 안내와 다양한 정보를 SNS를 통해서 접할 수 있다.

더보기

북바이북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북바이북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책맥, 북바이북 상암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북바이북 여행 관련어

장사의신 책맥 김진아 김진양 서평 글쓰기 특강 장사의신 서점 책맥 북바이북 상암 김진아 맥주파는서점 북바이북 판교 북앤북 사기극 술 먹는 책방 앨리스 작가 북바이북 김진아 상암동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