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커먼그라운드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커먼그라운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커먼그라운드 소개

커먼그라운드
단골이많은 유명하지않은 숨어있는

한국 최초의 팝업(pop-up) 컨테이너 쇼핑몰이다. 약 5300m2 규모에 200개의 대형 컨테이너로 이뤄진 커먼그라운드는 새로운 형태로 탈바꿈하거나 장소를 옮겨 다시 세우는 것이 가능한 재미있는 건축물이다.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아닌 개성 있고 트렌디한 중소 브랜드와 신규 디자이너의 샵, 편집샵 등이 입점해 있다. 한편, 중앙광장인 마켓 그라운드에서는 각기 다른 주제로 주말 마켓을 개최하고 있다. 또 다양한 전시와 퍼포먼스 등의 이벤트를 열어 컬쳐 스페이스(culture space)로도 충실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3층 테라스 마켓에서는 유명 맛집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가벼운 스낵을 원한다면 마켓 그라운드의 푸드트럭에서 이색적인 느낌의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더보기

커먼그라운드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커먼그라운드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건대 커먼그라운드, 커먼그라운드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커먼그라운드 여행 관련어

커먼그라운드 에이핑크 커먼그라운드 디자인 건대 자버자버 커먼그라운드 밴드 커먼유니크 건대 커먼그라운드 커먼그라운드 시간 건대 놀거리 커먼프로젝트 언더스탠드 에비뉴 커먼그라운드 맛집 건대입구역 놀거리 건대입구 카페 커먼그라운드 주차 커먼그라운드 신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서울 광진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