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테이크 어 스트릿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테이크 어 스트릿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테이크 어 스트릿 소개

테이크 어 스트릿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Take a street은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 시즌 상품 구성의 컨셉을 정해 이야기가 있는 샵을 보여주고자 한다. 신발, 모자, 가방, 시계, 티셔츠 등의 잡화 및 악세서리를 취급하며, 각 아이템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코디 서비스도 지원한다.

더보기

테이크 어 스트릿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테이크 어 스트릿 특징

이곳은 20대, 1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롸킥스, 필이너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테이크 어 스트릿 여행 관련어

롸킥스 엘카르텔 필이너프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