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수성아트피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수성아트피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수성아트피아 소개

수성아트피아
이벤트하기좋은 친절한 유명하지않은

2007년 5월 개관한 수성아트피아는 대구를 대표하는 명품아트센터로서 공연, 전시, 예술아카데미 세분야의 독자적 전문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 공연장과 현경이 다른 외관과 내실로 공연장 운영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수성아트피아는 회관이 위치한 무학산의 이미지를 살려 전면에서 보면 학이 날개를 펴고 비상하는 형상, 옆모습은 현 위치에 큰 연못이 있었다하여 배의 형상을 담고 있다. 또한, 야간 경관 조명을 설치하여 건축상부와 지붕라인, 수직라인을 부각한 학의 이미지와 바닥분수, 테마별 식재한 조경식수 등으로 대구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객석 맨 뒷줄과 무대 맨 앞줄의 거리가 21m로서 초대형 공연장이며, 오페라, 뮤지컬, 발레, 연극, 무용, 음악회, 콘서트 등 여러 장르의 공연예술을 자유롭게 연출 가능한 아트센터이다. 또한 명품전시, 예술아카데미 등을 통하여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고 체험하여 문화적 삶의 질을 더 높이고 상호간의 문화향유를 지향하는 IT예술 공간이다. 

더보기

수성아트피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성아트피아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 수성아트피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수성아트피아 여행 관련어

싸이수성아트피아 수성아트피아레스토랑 대구오페라하우스 수성아트피아 무학홀 서울수성아트피아 계명아트센터 수성아트피아좌석 대구 수성아트피아 수성아트피아 맛집 봉산문화회관 수성아트피아가는길 대구콘서트하우스 수성아트피아 용지홀 수성아트피아 반고흐 대구문화예술회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구 수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