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소개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마산음악관은 마산 출신 음악인과 마산에서 활동했던 음악인들의 예술혼을 이어받아 지역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마산음악사의 정립과 음악을 통한 문화 실천의 장을 마련하고자 2005년 6월 15일에 문을 열었다. 마산음악관에는 이일래, 조두남, 반야월, 이수인 등의 음악인들이 기증한 각종 자료들을 전시함으로써 관람객들로 하여금 마산 음악인들의 생애와 작품세계를 알고, 나아가 마산 음악의 향취를 가슴 깊이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마산 음악은 일제강점기와 광복기를 거치는 동안 암울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이루어져 왔지만, 이를 자성의 계기로 삼아 지역문화 발전에 중요한 몫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마산음악관은 근·현대 격동의 역사 속에서 함께 한 마산음악사를 재조명하고, 시민과 함께 하는 각종 음악행사를 통해 명실상부한 문화예술의 요람으로 거듭날 것이다. 

더보기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창원 여행코스, 주남저수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창원시립 마산음악관 여행 관련어

창원 콰이강의 다리 진해 여행 고속버스 여행 창원 가볼만한곳 주남저수지 창원 여행코스 창원의집 창원 맛집 창녕 가볼만한곳 창원 여행 창원 주남저수지 명서동 U모텔 창원 스카이워크 창원 카페 경남 창원

경남 창원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