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광주 광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주 광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광주 광산 소개

광주 광산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광산구의 관광자원은 산과 강, 공원, 유원지 등이 있다. 산은 무등산에서 이어지는 산 능선이 계속해서 낮아져 높고 큰 산은 없지만, 나지막한 산들이 있어 가볍게 등산하는데 아주 좋은 곳이다. 광산구에 위치한 산은 용진산, 어등산이 대표적이다. 용진산(349m)은 본량동과 임곡동을 나누는 경계에 있는 산으로 계곡과 폭포가 있고, 주봉인 석봉은 큰 바위로 이루어져 있으며, 토봉은 그와 반대로 짙푸른 숲으로 되어 있어 대조적이다. 어등산은 광산구 행정의 중심지인 송정의 진산(鎭山)으로 광산구를 상징하는 산이다. 쌍암공원과 월곡공원, 송정공원이 있고 유원지는 송산유원지, 임곡교주변유원지가 있다. 송산유원지는 황룡강 가운데 떠 있는 섬 유원지로 섬 전체가 공원이다. 1만 2000평의 잔디광장, 산책로, 야외물놀이 공간, 수생식물원, 야외캠프장, 야생화단지 등이 있어 광주시민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그 외 가볼만한 곳으로 풍영정이 있는데, 이곳은 조선시대 명종 때 김안거 선생이 벼슬을 그만두고 돌아와 노후를 보내기 위해 지은 정자로 들녘에서는 보기 드문 아름다운 정자이다. 송정 5일장은 3, 8장으로 한창 번성하던 옛 시장 같지 않지만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소이다.

더보기

광주 광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주 광산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광주광산우체국, 광주광산중학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광주 광산 여행 관련어

광주광산터미널 광주광산문화예술회관 광주광산중학교 광주광산보건소 광주광산구립도서관 광주광산어린이집 광주광산전기 장성 광주광산고등학교 광주광산교육청 광주광산우체국 광주광산경찰청 광주광산장례식장 부산 기장 광주광산구민회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광주 광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